지니어트95512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95512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23
오늘 외식에서 가자미조림 반찬을 맛보았는데 정말 감탄할 정도였어요. 양념이 깊고 간이 딱 맞아 밥과 함께 먹으니 환상적이었고, 생선 살도 부드럽게 잘 익어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어 계속 손이 가는 반찬이었어요. 다음에도 꼭 다시 맛보고 싶은 메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