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3
오늘 점심으로 봄동비빔밥이랑 같이 먹은 된장찌개에요! ㅎㅎ
비빔밥과 된장찌개 조합이야 말하면 입 아프죠~!
된장을 집된장을 넣어서 끓여서 그런지 엄청 구수해요 ㅋㅋ 웰빙의 맛이면서도 너무 맛있었어요
감자, 애호박, 두부, 양파를 넣어서 색감도 예쁘고 영양도 좋고!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