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23
배추묵은지는 잘 익은 배추를 소금에 절여 양념을 넣고 오래 숙성해 깊은 맛을 살린 김치다. 신맛과 감칠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입만 먹어도 입맛을 확 돋운다. 쭉 찢어 밥 위에 올리면 밥도둑이 따로 없다. 고기와 함께 구워 먹어도 잘 어울리고, 입맛 없을 때나 집밥 반찬으로 즐기기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