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4566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4566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4566
리뷰61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07
파 까기가 만만치 않은 김치.
안 깐 파도 비싸고, 깐 파는 더 비싸다.
김치는 단순하지만, 맛돌이다.
고기와 짜장면이랑 먹으면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지니5544566
리뷰612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