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라토끼님의 더반찬 북엇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뛰어라토끼님의 더반찬 북엇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뛰어라토끼
리뷰6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3
전날미리 동태포를 적당한크기로 잘라둔후 아침에 요리를 시작했다 참기름에볶아주고 사골육수도 첨가하여 맛을 더 냈다 국간장 살짝에 소금으로 간을 마무리했다 적당한간에 만족하고 단백질추가하려고 두부를 넣고 계란도넣었다 사골국물로 구수함 색도 적당하고 파로 색감도 좋고 만족스러운 북엇국이었다
#일반식 #아침

1인분(600g)
245kcal
더반찬북엇국
4.9(리뷰 3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