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07
식초랑 설탕만 살짝 타서 오이냉국을 만들어 먹었어요! 오이 채썰어 넣고 먹으면 동치미대신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또 먹으려구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흰이쥬
리뷰1312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