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24
요즘 한끼에 만원 안 넘는게 없는데 이 집은 1인분에 9,000원이었어요! 심지어 정말 맛있어서 놀랐어요.
처음엔 2인분인데 양이 좀 적나했지만 충분히 배불렀어요ㅎㅎㅎ
다른 곳과 다르게 라면사리와 당면사리도 들어있고 떡도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0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