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24
오늘 아침은 프렌치토스를 먹습니다. 통식빵을 잘라서 계란우유설탕을 넣고 섞고 적십니다.반드시 버터에 구워야 맛있습니다.약불에 천천히 구워야 식빵 안에까지 익습니다. 급하게 구우면 안에는 축축하게 안익어요.4면 을 다돌려가면서 익힙니다.
#일반식 #아침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4.9(리뷰 267개)
·식단기록6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