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25
꼬막비빔밥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예요.
강릉 갈 때마다 꼭 먹고 오는 음식이에요.
짭짤하게 양념된 꼬막이 듬뿍 올라가 있고,
밥과 함께 비벼 먹으면 감칠맛이 제대로 살아나요.
쫄깃한 식감과 양념의 조화가 좋아서
먹을 때마다 만족도가 높은 메뉴예요.
여행 가면 자연스럽게 생각나는
저만의 단골 음식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