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tyu님의 타코야끼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Qwertyu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Qwertyu
리뷰74
조회수 89 작성일자 26.02.25
타코야끼 러버❤️
갓 만든 타코야끼가 얼마나 맛있는지 아시죠 ㅠㅠ 컬리나 이런데서 냉동 타코야끼 먹는거랑은 차원이 달라요 겉바속촉의 끝판왕! 마요네즈 듬뿍뿌려주세요< 필수 ㅋㅋ 안에 문어도 큼직하고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던 타코야끼😭
#일반식 #야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