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6
횟집에서 제가 좋아하는 반찬중 하나~
바로 미역국입니다. 어릴때부터 참 좋아했어요.
가끔 어떤집은 너무 짜서 별론데 잘하는집은 고소하면서 부드러운미역이 리필각입니다.
저희집은 소고기미역국을 만들때 고기는 비계가 적은부위로 먼저 푹고아서 만들어요. 생일때 먹는 미역국이지만 몸이허하거나 너무 추울때해먹으면 든든하게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