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니8mi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니8mi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니8mi
리뷰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26
1인용이지만 한번에 다 먹지 못할 정도로 양이 많아요
혈당관리중이라 전분 섞인 양념이 마음에 걸렸는데 식후 혈당이 많이 오르진 않더라구요
건강,체중관리 시작하면서 국,찌개를 멀리하고 생선,채소 요리만 먹다보니 이따금 좀 자극적인 맛이 생각날때 주문하는 단골 배달요리입니다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