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승워니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승워니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승워니
리뷰109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26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대파의 식감이 정말 일품이에요. 양념이 대파 속까지 쏙 배어있어서 씹을 때마다 알싸하면서도 달큰한 대파 즙이 터져 나옵니다. 특히 고춧가루 양념의 감칠맛이 진해서, 자칫 느끼할 수 있는 고기의 맛을 아주 깔끔하고 개운하게 잡아주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