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소고기 갈비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소고기 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08
소고기갈비살 구워 먹었습니다. 육향 진하고 육질이 단단해서 쫄깃하니 식감이 좋아서 갈비살을 즐깁니다. 집에서 구워 먹어도 소갈비살은 언제나 소딜리셔스합니다! 말돈소금 살짝 찍먹하면 환상이에요👍👍👍
#일반식 #아침

1조각 작은것 (요리후, 뼈제거한 후)(28g)
107kcal
소고기 갈비살
4.9(리뷰 24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