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8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8
여행중에 호텔에서 조식으로 먹은 에그스크램블입니다. 부들부들하고 몽글몽글한 식감에 적당하게 소금으로 간이 되어있어서 단백질 보충하기에 좋았고, 갓 구워진 토스트에 올려서 먹으니 빵 맛도 한층 단백해져서 아침 식사로 부담도 없고 좋았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5g)
595kcal
이마트24에그스크램블
4.9(리뷰 43개)
·식단기록47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