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지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연이지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연이지
리뷰34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8
감기 후유증이 남아있는것같다. 내가 한 음식이 아닌 다른이의 음식을 먹어야 나는 압맛이 끌어올려지는 편이라 식당을 찾아가 혼밥을했다 따뜻한 소고기 미역국이 몸을 후끈 데워주는듯해서 좋았다 익숙한 향이지만 언제 먹어도 든든하고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