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마늘 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8
가족친지들과 함께 먹은 브런치집에서 나온 마늘빵입니다. 빵이 맛있거나 마늘빵에 발라진 소스가 특별하다거나 하진 않았어요. 다만 마늘소스를 바르고 토스트해서 나오자 마자 먹으니 맛있네요. 역시 빵은 뜨거울때 먹는게 정석인가봐요.
#일반식 #점심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