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민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민
리뷰19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8
냉장고에 있는 김치를 활용하여 김치전을 만들어 먹어보았습니다. 따뜻하게 먹으니 바삭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김치에 간이 어느정도 되어 있어서 별도로 간을 추가 하지 않았고 간장도 찍어서 먹지 않았는데도 맛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