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잘될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잘될
리뷰169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08
반건조 거자미사서 가자미 조림 만들었어요
양념장 : 잔간장 , 어간장, 고추가루, 코코넛액기스, 배즙 , 마늘, 후추 생강가루 계피가루, 물
한번 끓고 나면 불을 줄여서 은근하 조려주면 가자미에 간리 배어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