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꽃게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01
꽃게찜 입니다.
몸통 먼저 다 먹고 집게만 따로 모아놨어요. 맛은 소금 친 것 같은 짠맛이 많이 났어요. 집게 부분이라 더 짠거 같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집게가 너무 딱딱해서 발라먹기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소중해서 꼼꼼하게 잘 발라 먹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