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1
소갈비살을 먹어봤어요! 고소한 육향이 진하게 느껴지면서 씹을수록 깊은 풍미가 살아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고기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라 먹기 편했고, 간도 과하지 않아 고기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좋아 마지막까지 맛있게 즐겼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