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1
부대찌개를 먹어봤어요! 진하고 얼큰한 국물에서 깊은 감칠맛이 느껴져 입맛을 자극했어요. 햄과 소시지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라 씹는 재미가 있었고, 간도 짜지 않고 적당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진하면서도 얼큰한 맛이라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