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01
계란후라이를 먹어봤어요! 노른자는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잘 살아 있었고, 흰자는 적당히 익어 담백한 식감이 좋았어요. 겉은 살짝 바삭해 씹는 재미가 있었고, 간도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단순하지만 고소하고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