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눈이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목눈이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목눈이
리뷰9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01
돌솥비빔밥이 정말 먹고 싶었고 마침 집에 돌솥과 설날 후 남은 나물들이 있었습니다. 일반식이지만 고기 대신 참치를 넣었습니다. 나물은 세가지였고 양념은 저당으로 만들어서 최대한 단맛을 줄였어요.
밥은 흰밥 대신 잡곡밥으로 넣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