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시간을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한시간을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한시간을
리뷰49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08
오늘은바나나맛우유에용바나나우유를저는진짜좋아해요바나나맛도나고달콤하기도해서정말맛있어요우유를먹고나서사진을올렸네용'''
#일반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행복한시간을
리뷰494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