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2
비오는 날이면 왜인지 더 생각나는 부대찌개입니다~~!!
햄과 소시지, 라면사리가 어우러진 부대찌개는 얼큰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ㅎㅎ달달하면서도 매콤한 양념이 재료에 잘 배어 있어 밥과 함께 먹기 좋았고, 끓일수록 진해지는 맛 덕분에 끝까지 따뜻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