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3.02
아구찜은 콩나물 아삭 식감과 최고로 조화롭죠~ㅎㅎㅎ
쫄깃한 아구 살과 아삭한 콩나물이 매콤한 양념과 잘 어우러집니다.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감칠맛이 좋아 자꾸 손이 갔습니다. 마지막에 남은 양념에 밥을 비벼 먹으면 더욱 맛있어 푸짐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였던거 같아요 행복했어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