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2
매운탕은 낚시가서 먹어야 뭔가 최고 어울리는거 같은 느낌~~ㅋㅋㅋ
생선에서 우러난 시원한 국물에 고추장과 고춧가루가 더해져 얼큰한 맛이 일품입니다....-♡ 채소와 두부가 함께 어우러지면 더더위 균형 잡힌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칼칼하면서도 깔끔해 식사 마무리로도 좋아, 마무리코스로 추천드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