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lee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혜lee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혜lee
리뷰47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2
전에도 갔던 가게인데 딸 생일이라 남편과 같이
방문해서 소갈비살을 시켜서 맛있게 구워먹었다
고기가 부드럽고 입에 걸리는 게 하나도 없어
맛이 있었다. 딸이 소개해서 간 장소인데
딸이 추천한데는 100%맛있었다.
셋이서 소고기를 배가 부르게 먹고 나와도
10만원이 안되니 가성비도 굿이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