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3.02
타코야끼를 먹어봤어요!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 식감이 인상적이었어요. 문어는 쫄깃하게 씹혀 재미를 더해줬고, 소스는 달콤짭짤해 간이 과하지 않고 잘 어우러졌어요. 전체적으로 고소하고 감칠맛이 살아 있어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