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2
생각보다 꼬막살도 꽤나 탱글탱글하니 살이 통통하더라구요.바로 큰 그릇에 흰 쌀밥 담아서 슥샥슥샥 비벼주기만 하면 간단하게 완성 되는 꼬막비빔밥.
바로 한 입 먹어봤는데요.와..쫄깃하게 씹히는 꼬막살과 부추의 풍미가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