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2
마늘빵을 먹어봤어요! 구워진 빵에서 고소한 버터 향과 마늘 향이 진하게 올라왔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식감이 대비되어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간은 달콤함과 짭짤함이 적절히 어우러져 과하지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부담 없이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