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따와도루라기님의 화오미 지삼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따따와도루라기님의 화오미 지삼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따따와도루라기
리뷰1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3.03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가지요리~
지삼선먹었어요. 원래 가지 정말 입에도 안댔는데
지삼선먹고 가지에 대한 편식사라졌어요ㅎㅎ
물렁물렁하게 말고 겉이 살짝 바삭하게 튀겨지니
식감도 더 좋았습니다~~ 가지싫어하시는분들은
지삼선 드셔보세요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360kcal
화오미지삼선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