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03
묵은지^^
재작년 묵은지가 김치냉장고에 있어서 하루동안 물에 담가두었다가 깨끗하게 씻어 볶았어요
좀 짭짤해서 짠맛 다 우려내고 들기름 마늘 대파 넣고 달달 볶았어요
설탕도 조금 넣어주고 마지막에 깨도 뿌려줬어요.
밑반찬으로 너무 맛있고 새로운 반찬이 탄생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