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8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욧8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욧82
리뷰354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03
계란후라이 기본인데도 참 맛있었어요
노른자는 촉촉하게 살아 있고 흰자는 가장자리가 살짝 바삭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고소한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고 간단한 소금 간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밥 위에 올려 먹으면 괜히 더 든든해지는 한 접시였어요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