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574님의 화오미 지삼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574님의 화오미 지삼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574
리뷰26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03
제 최애 중국 요리중 하나가 지삼선입니다
중국에 있을때 거의 매일매일 먹었던 요리고 한국와서도 중식당가면 매번 시켜먹게 되네요
달짝지근하면서 짭잘한 굴소스? 같은 소스에 가지랑 감자랑 피망 바삭하게 튀긴요리인데 ㅜㅠ특히 가지랑 감자가 미쳤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360kcal
화오미지삼선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