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joomani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ajjoomani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jjoomani
리뷰10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09
아들이 아침에 들어오면서 사온 부대찌개를 끓여봤다. 집에 있던 비엔나소세지를 좀더 넣어서 끓였더니 맛이 일품이다. 출근전에 뜨끈하게 한그릇 먹고 나왔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