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럽러브럽님의 다도락 계란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럽러브럽님의 다도락 계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럽러브럽
리뷰685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3.03
계란하고 감자 삶아서 마요네즈 꿀 넣고 버무려 뒀습니다. 빵에 발라서 샌드위치 해먹을까 하다가 그냥 간단하게. 고소한 맛으로 아침으로 먹었는데 다른거 넣지 않아도 괜찮아서 종종 해먹을까 합니다. 보통은 양파는 버터에 보여주고 당근은 채 썰어서 넣어주는데 넣어주면 확실히 더 맛있어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300g)
251kcal
다도락계란샐러드
4.9(리뷰 49개)
·식단기록5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