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피그인더가든 에그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피그인더가든 에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1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09
닭가슴살 에그 샐러드를 주문해 먹었어요. 양상추랑 다른 야채도 가득이고 삶은 달걀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닭가슴살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20g)
282kcal
피그인더가든에그샐러드
4.8(리뷰 18개)
·식단기록8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