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1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인1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인1
리뷰23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3
계란후라이 만들어 먹었어요
계란이 집에 없으면 불안하기까지 한 식자재인데요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어떤 음식에도 잘 어울리는 사이드 재료인지라 소중한 계란 입니다
계란후라이만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좋구요
비빔밥이나 카레밥 위에 얹어 먹으면 더 맛있어진답니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