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3
마늘빵을 먹었어요.
겉은 바삭하게 구워져 있고
마늘 버터가 듬뿍 발라져 있어
향부터 진하게 느껴졌어요.
한 입 먹자마자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퍼졌고,
짭짤함이 살짝 더해져 균형이 좋았어요.
따뜻할 때 먹으니 풍미가 더 살아났고,
간식으로 딱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