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4
김치전을 먹어봤어요! 노릇하게 부쳐져 고소한 향이 먼저 느껴졌어요. 김치는 적당히 익어 아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었어요. 간은 매콤짭짤한 편이지만 과하지 않아 계속 손이 갔어요. 전체적으로 바삭함과 감칠맛이 잘 어우러진 메뉴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