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만전김 갓구운 감태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만전김 갓구운 감태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04
미역 다시마보다 좋다는 갓구운 감태에 초밥을 넣고 위에는 마요네즈로 양념된 연어를 올렸어요.새콤달콤 고소한 마요네즈의 맛에 전체적으로 살짝 쌉싸름한 맛이 나는 감태가 더욱 고소하게 느껴졌습니다.감태 맛보다는 양념된 연어와 초밥의 맛으로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5g)
21kcal
만전김갓구운 감태김
4.9(리뷰 24개)
·식단기록1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