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05
계란볶음밥을 먹어봤어요! 고슬고슬하게 볶아진 밥에 고소한 계란 향이 잘 어우러져 담백한 맛이 느껴졌어요. 밥알은 부드러우면서도 살짝 고슬한 식감이라 먹기 좋았고, 간도 과하게 짜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고소하고 깔끔하게 먹기 좋은 볶음밥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