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5
아침에 아침밥 먹을려고 에그스크램블 했습니다. 오늘은 제가 회사 출근을 안 하고 쉬는 날이기 때문에 집에서 아침밥을 좀 먹으려고 준비를 좀 했어요. 단백질을 먹어주려고 에그스크램블을 했고 모양이나 비주얼적인 면은 조금 떨어지긴 하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5g)
595kcal
이마트24에그스크램블
4.9(리뷰 43개)
·식단기록47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