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308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308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308
리뷰52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09
아주 맛있게 잘 익은 파김치 랍니다.
언니의 사랑이 가득한 파김치!
혼자인 저를 위해 김장김치며 알타리
파김치 등 김치 종류별로 담아서 보내쥐요.
언니의 파김치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