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맘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맘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맘
리뷰12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09
회집의 마지막 코스요리는 매운탕♡♡♡
맛집인 이곳♡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맵싸하이 얼큰한 매운탕
맛집!!
방아잎과 제피가루를 입맛에맞게 넣어 먹으면
더 맛나지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댕맘
리뷰126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