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5
김치전입니다.
재작년 김장김치가 많이 시길래 전을 만들때
부침가루 양을 좀 늘리니 신맛이 덜하고
고소하니 아무것도 안 넣어도 맛있습니다.
기름을 많이 두르고 부치니 바깥 테두리쪽이 바삭하게 잘 익었습니다.
다음엔 오징어를 조금 넣어 봐아겠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