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950님의 더반찬 북엇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950님의 더반찬 북엇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950
리뷰16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5
점심으로 콩나물, 무가 들어간 북엇국을 먹었다.
꽤 쌀쌀하고 흐린 날에 어울리는 메뉴이다.
점심 식당을 옮긴지 얼마 안 됐는데 여긴 국물이 짜지 않아 좋다. 국물뿐만 아니라 대체로 음식이 짜지 않은 편이다. 그런데도 문득 예전 식당이 떠오르는 것은?
#일반식 #점심

1인분(600g)
245kcal
더반찬북엇국
4.9(리뷰 3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