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쭈리님의 그리팅 방풍나물 고구마 스프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쪽쭈리님의 그리팅 방풍나물 고구마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쪽쭈리
리뷰72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7
오늘은 고구마스프를 만들어봤습니다. 잘 삶은 고구마를 곱게 으깨고 우유와 생크림을 넣어 끓여내니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그대로 살아났습니다. 고구마 특유의 은은한 단맛이 국물에 녹아들어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주었고, 빵과 함께 곁들이니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가 되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30g)
260kcal
그리팅방풍나물 고구마 스프
5.0(리뷰 4개)
·식단기록146회0